> 라이프 > 생활

[이슈] 싱글맘이던 그녀... 40억원대 자산가된 인생역전 스토리... SNS상에서 화재!

2017-02-28

생활

글자크기

▲ 김지연(가명, 23세)씨 인터뷰 사진

 

▶개미투자자들을 위해 혜성같이 등장한 '산타스톡'

▶업계 난리! '이것'때문에 발만 동동
▶항상 당하기만한 개미들, 성공사례 속출

 

 

혼자의 몸으로 덜컥, 계획 없던 임신과 출산 눈 앞이 캄캄했죠..
하지만 역시 죽으란 법은 없나봐요! – 김지연(23세, 싱글맘)

 


그녀는 고등학교 졸업도 못하고 서울로 올라와 사회생활을 시작했지만 고등학교 중퇴인 그녀를 채용해주는 곳은 유흥업소 밖에 없었다.
유흥업소에서 온갖 모진 일을 겪으면서도, 이제 갓 걸음마를 뗀 아들을 바라보며 힘겹게 버티고 살았다.

이랬던 지연씨가 몇 개월 만에 40억 자산가로 다시 태어났다.  아이와 풍요롭게 살 수 있는 내 집 마련은 물론, 지방에 계시는 부모님께도 멋진 카페를 선물해 드릴 수 있었다.
단 시간에 큰 돈을 벌어 아직 꿈만 같다는 그녀. 이런 지연씨의 인생을 바꾸어 놓은 것은 가게에 찾아오는 단골손님의 스치는 한 마디였다.
"문자 한통이야, 그냥 문자 오면 따라 사면 된다. 자기도 그렇게 '술도 마시고 좋은 차 타고 좋은 집에서 산다" 이 말에 기대 반, 호기심 반으로 ‘산타스톡'을 시작하게 되었다.

 


▲ '산타스톡'이 실제로 받은 수익률 사실 확인 변호사 인증서


그녀가 시작했다던 ‘산타스톡’
새해맞이 7일 무료체험  << 바로가기

 

그녀가 산타스톡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신뢰였다.
신빙성 없이 250%, 300% 고 수익률을 내세우는 광고들 중 정작 수익률이 없는 회사들이 태반이었으나 '산타스톡'은 달랐다.
처음엔 타 업체들과 큰 차이가 있을지 의구심이 들었지만
'산타스톡'의 변호사에게 공증 받은 수익률 인증서를 확인하고 마음을 굳힐 수 있었다. 소액 투자라도 해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했고, 그 결과 지금은 어엿한 40억대 자산가로 거듭났다.

 

▲ 실제 장 中 매수, 매도 타이밍을 알려주는 실제 문자메세지>


산타스톡 7일 무료 문자 체험 << 바로가기

 

'산타스톡'은 개인적으로 블로그나 밴드를 통해 투자스킬과 정보 검증을 받은 주식 전문가들이 모여 시작한 회사로
실전 전문 투자가들이 설립한 주식전문 정보공유사이트다.
아무런 홍보 없이 오로지 입소문으로만 모인 10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밴드와 블로그를 운영하며, 주식에 대해 잘 알지 못하면서 무작정 달려드는 이른바 '개미'들에게 자신의 정보를 알려주기 시작했고, 문자로 직접 매수와 매도타이밍을 공유하기 시작했다.
점차 늘어나는 회원들의 후기와 인증사진들을 보며 뿌듯함을 느꼈고, 어떻게 하면 조금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의 끝에 ‘산타스톡’ 을 만들게 되었다.


이런 산타스톡에서 새해를 맞이해 7일간 무료체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한다. 작년 한 해 동안 주식투자로 인해 손실을 많이 본 개미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신청해 보는 것을 강력 추천한다. 7일 무료체험이다. 못 먹어도 'GO' 아닌가 필자는 이 글을 쓰면서 벌써 신청해서 수익보고 있는 중이다.

 

 

 

  

 

 


관련기사

서민대출 최대 "7천만원" 지원 확정!! 서..
서민대출 최대 "7천만원" 지원 확정!! 서민들 숨통트..
켄싱턴호텔&리조트 봄맞이성수기 특별추첨 이용혜택, 10..
나의 재무상황에서 가장 저렴한 이율의 대출 상담 "화제"
[경제] 서민대출 최대 1억 지원.."신청자폭주"
[경제] 서민대출 최대 '1억원' 지원.."신청자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