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 생활

100만원 투자해서 가상화폐로 "10억" 모은 실제 후기 공개

2018-10-16

생활

글자크기

 - 하락장에서도 꾸준한 수익 올리는 노하우
 - 급등할 가상화폐 추천해주는 기업

 

최근 가상화폐 폭락장에서도 10억을 모은 개인방송BJ 김준호(가명/34세)가 화제가 되고있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투자금액이 단돈 100만원이었다는 것이다.

 

중소기업에서 근무중이던 김씨는 목돈을 모으기 위해 여러 재테크 정보를 알아보던 중 "가상화폐로 1억만들기 프로젝트" 라고 홍보하는 업체를 알게되었다. 이 업체는 무료 회원가입만으로 승률 약90% 이상의 가상화폐를 추천해주는 업체였다.

 

무료기때문에 손해볼건 없겠다 싶어 무료가입을 해보니, 급등할 가상화폐 추천 종목들이 매일 아침 문자로 전송이 되었다.

 

2주간 지켜본결과 추천해주는 가상화폐의 90% 이상이 모두 상승하였다. 10번 투자해서 한번 실패하고 9번 성공한다면 이건 무조건 돈벌 수 있겠다 싶어 2주째 되는날 비상금 100만원으로 투자하기 시작했다.

 

본격적인 투자 후 계속 수익이나서 VIP로 가입하니 수익률이 더 올라가기 시작했다. 결과적으로 6개월 이후 100만원이 10억이란 큰돈이 되어있었다.

 

김씨는 문자로 추천해주는거 그대로 시.키.는.대.로.만 사고팔았다. 종목과 매수/매도타이밍을 정확하게 알려주니 가상화폐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는음에도 불구하고 쉽게 수익을 올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김씨가 직접 인증한 수익 사진]

 

김씨의 스토리와 같이 다양한 가상화폐 투자 성공담이 쏟아지는 가운데 비슷한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골든시그널 이라는 업체가 이슈가 되고 있다.

 

골든시그널 관계자는 가상화폐라는것이 거품인지 아닌지가 중요한게 아니라 지금 상황을 잘 이용해서 큰 수익을 올리는것이 더욱더 중요하다고 전했다.

 

골든시그널은 최근 하락장임에도 불구하고 약 90%이상의 승률로 많은 회원들에게 수익을 주고있다. 그만큼 실력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있는 기업이라 할 수 있겠다.

 

골든시그널은 이벤트 기간으로 무료회원가입만으로 급등할 가상화폐를 매일 오전 문자로 추천해주고 있다.


골든시그널 무료회원가입 이벤트 참여하기▷▷

  • 골든시그널

관련기사

임플란트 고민, 한 번에 시술하는 '원데이..
주식 추천주 실시간 무료 문자 받기
서민대출 "희망론"으로 최대 9천만원까지 가능!!
임플란트 고민, 한 번에 시술하는 '원데이 전체 임플..
주식으로 31세 직장인 J씨 3년만에 17억 자산가 되..
투자자들, "인공지능 없이는 못 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