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 생활

[속보]서민대출 국가에서 "1억원" 신청즉시 당일지원!!

2018-11-20

생활

글자크기

-정부지원금 22조 풀려... 누구나 가능한 '서민대출'

-기존 대출 있어도 승인... '무담보, 무보증', 신청폭주!


[사례①]
송파구에 사는 직장인 김명훈(가명.46세)씨는 자녀들의 대학등록금과 생활자금이 필요해 카드론, 현금서비스를 급하게 사용하다 보니 결국에는 돌려막기로 막막하기만 한 상황이다. 은행권도 알아봤지만 기존 대출에 카드론, 현금서비스로 인한 등급하락이 원인이 되어 추가대출은 힘들다고 한다. 이때 지인의 소개로 " 서민지원 더플랜"을 통해 4,000만원을 대출받아 카드대출을 정리하고 추가생계자금1,000만원까지 최저금리 5%로 받아 한숨 돌릴 수 있었다.


[사례②]
광명에 사는 직장인 박경욱(가명.37세)씨는 부모님 사업 실패로 진 빚을 대출 돌려막기로 겨우 버텨내던 중 집 주인이 갑자기 전세금을 올려 고민이다. 현재 다니는 직장 월급으로는 감당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더군다나 이미 대출이 있어 대출 승인도 나지 않았다. 그러던 중 "서민지원 더플랜"을 통해 3,000만원을 대 출받아 카드대출을 정리하고 추가생계자금1,500만원까지 최저금리 5%로 받아 한숨 돌릴 수 있었다.


정식등록업체인 서민지원 더플랜은 은행권의 낮은 금리의 대출을 이용할 수 없어 대부업 등의 30~40%대의 직장인 신용대출등의 고금리를 부담하는 서민들을 대상으로 소득증빙이 가능한 급여소득자, 사업소득자부터 소득이 불규칙한 프리랜서, 카드실적이 있는 만21세이상 무직자, 주부까지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더군다나 전국 어느 지역이든 간편화된 시스템으로 접수에서 심사 승인까지 최소1시간이내 최대 9천만원 까지 年 5%~(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 로 당일대출 가능하며 이런 서민지원 더플랜의 특화된 대출진행 시스템은 고객 만족도 96.7% 라는 높은 신용 평점을 받고 있다.

이미 "서민무료상담" 6만명을 훌쩍 넘긴 더플랜은 신용등급이 낮아 대출받기 힘든 서민들에게 스팸문자나 불법ARS로 불법영업을 하는 불법업체들과 달리 금융 애로 해소를 위해 고객들의 상담신청을 통해 전문 컨설턴트와 "안심상담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신용조회 기록이 전혀 남지 않아 연일 상담신청이 끊이질 않고 있다.

  • 더플랜

관련기사

주식으로 31세 직장인 J씨 3년만에 17억..
임플란트 고민, 한 번에 시술하는 '원데이 전체 임플..
[화제] 2018년 서민희망 프로젝트! 최대 1억원 대..
투자자들, "인공지능 없이는 못 살아"
주식 추천주 실시간 무료 문자 받기
주식으로 31세 직장인 J씨 3년만에 17억 자산가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