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 생활

부부와 불륜을 구별하는 5가지 방법!

2018-09-26

생활

글자크기

중년들에게 등산은 가장 만만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취미생활이다. 허탈해지기 쉬운 마음을 채워주면서도 비워주기 때문!  그런데, ‘일탈(?)’ 이 벌어지는 곳으로 오해를 사기도 한다. 


당신이 산행을 하다보면 "부부인가? 부부가 아닌가?" 생각하게 되는 남녀를 볼 수가 있는데.. 요즘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있는  부부와 불륜을 구별하는 5가지 방법! 을 알아보자,


< (출처 : google) 사진은 특정인물, 특정내용과 전혀 관계 없습니다>



1. 가방

- 부부 : 근교 산행이라면 보통 부부의 배낭은 1개, 그 외의 힙색이나 작은 가방이 전부

- 불륜 : 각자 가방을 따로 맨다. 출발지(?)가 서로 다르니 그럴 수 밖에


2. 화장상태

- 부부 : 산에 오는 여성은 보통 화장을 짙게 하지 않는다.

- 불륜 : 여성이 화장을 짙게 하고 있는 경우, 불륜일 가능성이 크다.


3. 도시락

- 부부 : 락앤락 같은 용기에 그냥 밥과 반찬을 싸가지고 오는 경우가 많다. 그냥 집에서 먹는 밑반찬 등.

- 불륜 : 도시락이 매우 화려하다.


4. 대화내용

- 부부 : 아이들 교육, 친척문제, 돈의 관한 이야기, 아니면 대화를 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 불륜 : 대화 주제가 취미, 영화, 인생 등등 우아하고 형이상학적(?)인 경우


5. 계산

- 부부 : 지출 할 일이 생길 때, 보통 여자가 계산 (경제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 불륜 : 남자가 계산하는게 대부분이다.


6. 사우나 탕에서

- 부부 : 때까지 밀고 나온다.

- 불륜 : 샤워만 하고 나온다.


7. 데이트 할 때 

- 부부 : 주말에 서로 이용한다. 보통 직장생활이 평일에는 일하고 주말에 쉬기 때문에

- 불륜 : 평일에 이용한다. 주말은 가족과 보내기 위해서(?)


8. 이동할 때

- 부부 : 차 한대로 돌아다닌다.

- 불륜 : 각자 자기 차로 가지고 온다. 부부라면 굳이 두대를 가지고 갈 필요는 없겠죠.


물론 위의 구분 방법은 팩트를 근거로 하는 건 전혀 없다. 추정일 뿐이고 재미삼아 할 뿐!!!



불륜은 해선 안 될 행동이며, 그 행동으로 인해 상대방이 받을 상처를 무시하면 안됩니다.


내 마음이 허하니깐 또는 위로 받고 싶거나 내가 여자(or 남자)임을 느끼고 싶어서 바람을 피웠다고 자기 합리화를 하는데요. 아무리 어떤 이유던간에 모든 이유의 근원은 자신에게 있습니다.


이와 같은 행동에서 이겨 낼 수 있는 방법은 '정신을 차리고 자신의 행위를 뒤돌아보는 것'입니다. 자녀가 있다면, 혹은 부모님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떳떳할 수 있는지를 생각해보고 올바른 선택과 결정을 모두 하셨으면 좋겠네요.


위의 이미지처럼 함께 나이들어 간다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를 모두들 깨달으셨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
  • --

관련기사

일성리조트 500만원대로 전국관광지에 우리가..
주식으로 31세 직장인 J씨 3년만에 17억 자산가 되..
주식으로 31세 직장인 J씨 3년만에 17억 자산가 되..
주식 추천주 실시간 무료 문자 받기
100만원 투자해서 가상화폐로 "10억" 모은 실제 후..
일성리조트 500만원대로 전국관광지에 우리가족의 별장을..